카테고리 없음

청주 외곽 대청호 삼삼카페 뷰가예뻐요

치즈데이 2022. 4. 28. 14:41

안녕하세용
저는 최근에 대청호로 드라이브를 갔어용
대청호는 청주와 대전 반반이 섞여있어요 ㅎㅎ
검색해보다가 삼삼카페가 강뷰가 예뻐서
가게되었습니당

2층 건물로 은근 크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요 !!
한적하고 힐링하기 좋은 곳 !

바로 앞은 대청댐 대청호 뷰가|!!!!
청주 시내쪽에서도 25분정도?
여기 카페는 대전 신탄진 쪽이랑 더 가까웠습니당

삼삼카페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요일
오전 11시 20분 부터 20시 30분까지 !!

저는 늘 그렇듯이 아이스바닐라라떼
친구는 수제대청호에이드 !!
라임 + 청포도 라고 합니다^^

여기는 1층 !!!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용 ㅎㅎ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봐요 !

창이 큼직큼직해서 답답한 느낌이 아닌
뻥 뚫린 분위기라 저는 더 좋았어요!
#대청호카페

저희는 2층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대청호에이드 음료 색 엄청 예쁘죠
커피도 완전 합격
그라데이션 아바라는 언제든 대찬성입니다 ㅎㅎ

2층도 테이블도 많고
강뷰가 더 잘보여서 더 좋았어용!!!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길에 전신거울도 있는데
찍긴했지만 제가 못나서 못올리겠네용 ㅎㅎ

오랜만에 드라이브겸 힐링 잘하고 왔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