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주 대형카페 일일일락 외곽에 있어요

치즈데이 2022. 4. 25. 11:45

안녕하세용 ◡̈
지난 주말에 저는 드디어 청주 일일일락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
청주 외곽에있는 대형카페에요!
여기가 정말 유명한데 저도 매번 가봐야지 하면서
드디어 와봤네요ㅠㅠ

크고 진짜 넓기는해요 !!!
뭔가 결혼식 친구들이랑 갔다가
들리고 싶은곳 ㅎㅎ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넘 예쁜곳 !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야외자리도 좋고 옥상에 루프탑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여기는 정말 엄청 큰 펜션느낌
수영을 할수는 없지만 ..
저위에 누워있어보고 싶지먼 ㅎㅎ..

오늘은 커피보다는 상큼한 음료가 마시고 싶던 날
저는 패션프루츠 남자친구는 오션청귤 이라는 에이드
주문했습니당 ㅎㅎ

음료 청량감이 대박이죵 ㅎㅎ
음료 맛은 .. 음 .. 쏘쏘?
다마시고 나니 커피가 땡기던것 무엇 .. ㅎㅎ

주말이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도 진짜 많았지만 앉는 자리가 많아서
금방 앉을 수 있었어용

저 창가쪽에 앉고싶었지만
저희가 들어왔을때는 자리가 없었어요ㅠ
베이커리카페라서 빵도 진짜 많았어요!
저희는 밥먹고 와서 빵은 Pass

시내와는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당
2층이랑 루푸탑을 못가본게 아쉽네용 ㅎㅎ
가경동 쪽에서 차로 25분정도 걸렸어요

일일일락 카페 드디어 와보다니 ㅠㅠ

여기 카페에 다양한 포토존이 있지만
계단에서도 많이 찍길래 저도 한번..ㅎㅎ
잘찍어준 남자친구에게 박수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