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천 연화지맛집 항아리삼겹살

치즈데이 2022. 4. 14. 14:08

안녕하세용◡̈
얼마전에 김천 연화지로 벚꽃을 보러 다녀왔어요!
꽃보기전 식사를 먼저 하기로 했습니당 ㅎㅎ
주차자리가 따로 마땅치 않아서
사람도 너무 많고 힘들었어요ㅠㅠㅠ
벚꽃시즌 지나면 괜찮아질거같아용

완전 오픈 ~!
시원하게 먹을수있었어용
사람들이 많아서 지나가는거 다보구..
테이블이 많지 않고 엄청 바빠보이셨어요ㅠㅠㅠ
15분 정도 기다리고 주문받은거같아요

드디어 기다리던 고기 등장
고기기다리는게 제일 힘드네요 ㅠㅠㅠ
그래도 여기 가격대비 가성비굿

반찬도 드디어 나오구
저희는 김치랑 콩나물을 따로 뒤에 하고싶었는데
그냥 바로 올려주셔서 당황해찌만
열심히 쌈싸먹었어요 ㅎㅎ

비주얼 완전 좋죠~?
콩나물 김치 마늘 양파 파채 고기 밥 상추 이렇게
쌈싸먹으면 입에 한가득 ㅎㅎ

1인분에 8천원 실화입니까???
엄청 저렴해용 엄청나게 맛있다 보다는
이가격에 이정도 진짜 괜찮은데? 이런느낌 ㅎㅎ

된장찌개는 진짜 맛있었어용
남자친구랑 둘이 열심히 먹었습니당

든든히 밥먹고 바로 뒤에있는 연화지에서
벚꽃 야경을 보면서 산책하고 왔어용
항아리삼겹살에서 두둑히 한끼하세용 ◡̈
내돈내산맞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