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송 연가옥에서 설렁탕 맛있게 먹고왔어요

치즈데이 2022. 3. 23. 11:30

안녕하세요~

오송에 핫소스인 배말랭이 온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이오카페에 왔다가

유튜버를 잘 모르는 저와 다른 친구는 바로 옆에있는 

연가옥이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기다리기로 했어요.

엄청 유명한 유튜버라고 .. 이오카페에서 회오리감자 이벤트를 했다고 하네욤

저희는 옆에 연가옥 식당에서 설렁탕 하나를 주문!

하나로 같이 먹기로 했어용

여기 김치맛집 ㅠㅠ

깍두기도 그렇고 김치랑 무말랭이도 다 너무 맛있어요

역시 설렁탕에는 이런 김치들이 맛이 좋아야 더 자주오게 되는거같아요!

설렁탕 등장 !!!

진짜 대박 맛있어요..

저희가 배고프기도 했지만 맛최구

알고보니 브레이크 타임이였는데 저희를 받아주신 거였어요 ㅠㅠㅠ

그것도 모르고 맘편히 먹다가 다먹고나서 말씀해주셔서

얼마나 죄송하던지 ㅠㅠㅠ

사장님 진짜 엄청 친절하세요...

다음에 꼭 또 먹으러올게요 ㅠㅠ

김치 비주얼 너무너무 좋죵....

맛도 너무 좋았어용

다시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까 또 먹구싶네요...

오송에 자주 가니까 자주들려야겠어요 ㅎㅎ

조치원에서 청주로가는 큰길쪽에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좋았어요 ㅎㅎ

솥밥도 함께 나옵니당!!

물이랑 넣어서 설렁탕 다 먹고 같이 먹으면 꿀 ㅎㅎ

마무리가 심심하지 않고 너무 좋죵!

설렁탕 말고도 곰탕 육개장 도가니탕 갈비탕 수육 순대국 수육국밥 뼈해장국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든든하게 한끼하시기 정말 좋겠어요 ㅎㅎ

후식으로는 식혜도 먹을 수 있어요~!

저 식혜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근데 이미 커피를 사왔어서 식혜를 먹지 못하고 나온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에 먹었던 저희라서

정말 지금생각해도 죄송하네요....

꼭 다시 올게요 사댱님..

이분이 바로 핫~쏘스~ 배말랭분 이라고 하네용..

같이갔던 친구가 정말 팬이라서 저는 살짝쿵 멀리서 구경만 했네요 ㅎㅎ

친구는 완전 좋아하고 ^ㅡ^

저도 유튜버공부좀 더 해야겠어요.. 나이들어가는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