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닭발맛집 랑랑닭발 맛있어요

치즈데이 2022. 8. 29. 11:10

저는 닭발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 !
오랜만에 닭발이 너무 먹고싶어서
친구와 가경동 근처 검색해보다가 왔습니당

매장은 넓은건 아니지만 좁지도 않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내돈내산 맞습니당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용

통닭과 닭발 세트 주문하는건 국룰이지만
저는 … 이번엔 통닭포기 ㅠㅠㅠㅠ

창문 너머로 보이는 귀여운 닭

남자친구랑 왔어야했는데….
하지만 남자친구는 닭발을 좋아하지않아요ㅠㅠ(tmi)

닭발에 소주는 필수죵 ??? ㅎㅎ

닭발등장 !!!!
맵지않은 맛으로 주문 !! ㅎㅎ
계란도 두개 올라가는데 넘 귀엽더라구용 !
같이 나오는 콩나물국도 너무 맛있어요

닭발 계란찜 조합도 너무 좋죠!
계란찜도 완전 클리어 했습니다
닭발 여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 매운거 잘 못먹는데 저처럼 맵찔이인분들은
더더 좋아할 것 같은 닭발집

주먹밥은 필수인거 아시죠?!
살찌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지만
포기할 수 없어요ㅠㅠ

둘이서 먹은 양인데
진짜 다먹었어요ㅠㅠㅠ 양도 은근 많아서
배부르지만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게되는 ..
닭발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ㅠㅠ!!!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