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서동 부속구이맛집 뚱보집

치즈데이 2022. 8. 20. 14:39

남자친구가 청주에 놀러와서 강서동에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된 뚱보집 ! 저는 벌써 4-5번째 방문
요기 진짜 부속구이 맛집입니당 ㅎㅎ

요즘 강서동이 핫플이라구
술집 맛집들이 많이 생겨났더라구요!

여름엔 에어컨빵빵필수!
들어오자마자 넘 시원해서 좋았어요 ㅎㅎ

모듬부속구이 35,000원짜리 주문!
양도 진짜 많고 비주얼 굿굿 ㅎ

고기잘굽는 남자친구 있어서
행복한사람 나야나 ㅎㅅㅎ
부속구이는 같이 나오는 저 양념이 너무 맛있어용
꼭 같이 찍어드세요

고기먹을때 쌈은 필수!
상추 깻잎 쌈무 고추마늘 묵 등
같이 먹을 수 있는 밑반찬

저는 파채 먹는거필수 ㅠㅠㅠ
소스도 다양하게 오지만
저는 쌈장파라 거의 쌈장에 찍어먹어요

밥시키려고 메뉴보는데 계란공기밥 있길래
여쭤보니 간장계란밥이더라구요!
간장은 따로 나와서 같이 잘 비벼먹었습니당 ㅎㅎ꿀맛탱

열심히 부속구이 먹고 쌈싸먹고
여전히 넘 맛있구  ㅠㅠㅠㅠ
청주 강서동맛집 뚱보집 강추합니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