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복대동 홀있는 치킨집 치킨더홈

치즈데이 2022. 7. 12. 13:38

안녕하세용
저는 집근처에 있는 치킨더홈 이라는 치킨집에
자주가는데 오랜만에 포스팅하면서 추천하려고해용

다들 집근처 간단한 술집은 하나씩 있으시죠~?
복대동 치킨더홈은 홀이 있어서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저녁에는 시원하게 야외자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너무 좋죵 !!
야외치킨집으로 강추 ~!
위치는 산업단지 입구랑 가깝습니다!

세가지맛도 있고 두가지맛도 있어요
세가지맛 주문하려고 했지만
지금은 안된다고 하셔서
두가지맛으로
후라이드 , 간장을 주문하고 양념소스를 따로 주셨어용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치킨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실내 자리는 많지는 않았지만
동네에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오히려
조용히먹기 좋았어요
월요일 저녁에 간거라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치킨에 맥주는 필수죠~?
소주를 좋아하지만
치맥을 즐기고 싶었던 날이였습니당

치킨등장 !
생각보다 양이 아주아주 많더라구요..!
여자 둘이먹기엔 헉 하는 정도
치킨 매장에서 먹으면 좋은점은
바로 튀긴 치킨을 따뜻하게 먹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감자도 같이 들어있는데
이게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너무 양이많아서 좀 남기긴 했지만
여전히 맛있어서 은근 많이 먹구왔습니다 ㅎㅎ